배송지연 상품 Q&A - 로즈온리

    WELCOME TO SHOP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598001-01-299479
    • 예금주로즈온리

    상품 Q&A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배송지연

    작성자 이****(ip:)

    작성일 2018-03-05 09:22:49

    조회 71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    2/26일 주문하여 3/2일 배송 요청을 하였는데,

    전화 통화를 하니 오늘에서야 배송이 되고 내일 도착 한다고 하니

    황당합니다.

    사전에 문자로 전달을 해주어야 하지 않나요?

    무슨 사유로 지연이 된것인지에 대해

   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http://www.roseonly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837&cate_no=97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 :
    확인 취소
    댓글 입력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평점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  관련 글 보기